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스] 구혜선 반박에 문보미 HB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실검에 오른이유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12:29

    ​​​


    ​ ​ 여배우 구혜선(35)이 소속 사무소가 밝힌 합의 이혼에 대해서 반박하면서 가족을 지키겠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크히에송은 또 소속사 대표와 남편 안 재현(32)이 나쁘지 않아울홈그 다 sound 하고 이혼이 마르카 나쁘지 않고 왔다고 폭로했어요.앞으로 구혜선과 안재현의 소속사 문보미HB엔터테인먼트 대표의 이름이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있다. 구혜선은 18하나 나쁘지 않니 잉스타그람그람에 남을 나쁘지 않아를 욕 한 것을 보고 배반에 이혼 말카 오고 갔지만 아직 사인하고 합의한 상황은 전혀 없다며 나쁘지 않은와는 상의하지 않은 보도다. 나쁘지 않은 가족을 지키고 싶다고 말했다.


    >


    구혜선은 이렇게 안재현에게 보낸 문자메시지 캡처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문자 메시지 구혜선은 김 1이사 망그와잉스토ー리ー하지만, 당사의 사장과 너, 이거 제 룰욕항카카오토ー크을 읽은 것, 이것에서 부부와 회사와의 신뢰가 훼손 도에쯔슴니다눙고쯔에 대해서 이야기 전달했다고 했다고 했어요 회사에서 이혼 서류를 처리하는 것은 옳지 못하다고 생각하다"라고 한 구·혜성은 " 엄청난 할인도 원하면 계약을 해지한다고 해서 제가 회사를 엄청난 할인을 가는 게 좋겠어. 과도하면 바로 이혼 소문이 나기 때문에 과도도 당신이 원하는 대로 바로 이혼하려고 하라고 했어요. 구혜선은 이어 내가 회사도 저보고 가서 이혼을 하면 1이 사라지는 것으로 용인 집의 잔금 입금하고 주고 변호사들과 이 약속 적고 이혼 조정한다며 사유는 예전 같지, 당신의 변심, 신뢰, 훼손, 그와잉눙 그 사실을 받아들이면 사실대로 얘기하는 것, 잔금 입금하고 주려고 했어요 핵심의 게시물은 이미 삭제된 온라인 커뮤니티나 SNS에 캡처된 이미지로 확산되면서 화제를 모았기 때문에 문·보미 HB엔터테인먼트 대표의 이름도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로 거론되고 주목을 끌고 있다.​ ​ ​ ​ ​ ​ ​ ​ 합리적인 2억원대의 단독 타운 하우스 구경하러 가는 것~↓ ↓ ​


    <뉴스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