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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AE] 자율주행 레벨 표준을 위한 새롭게 소비자 한가운데의 그래프를 유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2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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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AE International은 널리 인용되는 J3016보통을 소비자 친화적으로 하기 때문에 7월 30일 개정된 레벨의 자율 주행 그래픽을 유 수출하는 슴니다. 새로 그래픽은 SAE최고 제품 치에크그 대인 Frank Menchaca가 2018년 미시간 주 트래버스 시티(Traverse City, Michigan)에서 열리는 CAR Management Briefing세미 나쁘지 않아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서 유 춤추는 옷슴니다. SAE J3016보통은 자율 및 무인 주행 차와 관련하고 발전하는 기술, 규정 및 기능을 반영하는 업데이트할 수 있는 " 살아 숨 쉬는 "문서입니다. 요즘 버전(아래 주도하는 것)은 6개의 단계별로 다른 안전 및 자동 주행 기능을 보다 분명히 그룹화한 것과 더불어 단순하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를 사용한 것을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점을 사용하여 그룹화된 기능을 묘사하면서 2진수는 과학적 용어로 등급을 설명한 과거의 막대 그래프보다 이해하기 쉬운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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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잭 폭지과(Jack Pokrzywa)SAE국제 그대로 치에크그데의 이야기에 따르면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은 소비자뿐만 아니라 SAE레벨 0(완전한 인간의 차량 제어)에서 5단계(완전 로봇/자주 운행)에 대해서 자동차 영업하는 사람들을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014년에 아내 sound출판된 SAE J3016— Taxonomy and Definitions for Terms Related to On-Road Motor Vehicle Automated Driving Systems—은 SAE, 자율 주행 수준 6개를 설명하는 막대 그래프를 포함하도록 2016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그래프는 '엔지니어를 위해 엔지니어가 작성한 것'에 대한 비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따라서 잠재적으로 명확성이 떨어져 자동차 구입자가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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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는 언젠가는 소비자를 상대하게 되고 지출되는 돈의 관점에서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들에게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Pokrzywa가 제기했습니다. "고객이 레벨 3의 자율화 또는 완전 차원 5의 자율권을 갖는 것에 돈을 쓰겠어요?"산업 및 공공 입력에 대응하고, SAE는 차세대 J30하나 6의 개정 안을 다루기 위해서 자율, 차량 기술과 개발 전문가 위원회를 소집해 슴니다. 20하나 8년 초 new그래프 개발이 시작되 옷슴니다. 전문가들은 대중의 견해를 초청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결정했어요. SAE는 그래픽 반복에 대한 인상을 얻기 위해 소비자와 함께 집중 연구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확인하고 우리에게 엄지를 치켜올린다는 본인의 엄지를 아래로 내미는 것, 즉 그들이 그 그림에 있는 것을 이해해도 본인이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라고 Pokrzywa는 말했습니다. 피드백을 통해 팀은 그래프를 계속 수정했고 최신 버전이 탄생했습니다. 이를 통해서 SAE J30하나 6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더 목적 적합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되고, 자율 주행 기술의 발전으로 Mobility산업에 도움이 될 것이다.어제 제 이웃 중에 한분이 위의 SAE에서 발표한 new그래프에 스토리 중에 Level 4정의가 기존의 이름이 변경된 것이라고 가르쳐서 주고'J30하나 6 June 20하나 8'을 확인하면 여전히'High Driving Automation'에서 정의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SAE에 직접 알아봤습니다. 결론적으로 새로 발표된 그래프 표현이 잘못 표시된 스토리라고 합니다. Level 4는 여전히'High Driving Automation'이라고 합니다. 실무자가 Copy & Paste 실수를 한 것 같다. 그래서 오해를 받을까 봐 말씀드리면 그 단어가 잘못 표시되고 스토리적으로는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아래 SAE에서 직접 받은 답변을 당초에 보내드립니다. 참고바랍니다 @2개 C형 Pilot씨 의견 고마워슴니다. (20하나 809일일이 추가)Dear(저의 이름^^)Thank you for the email.The graphic was posted in error.We will remove it from our site and the June information is correct.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Dave PodnarReporting Analyst/TrainerCustomer ServiceSAE INTERNATIONAL400 Commonwealth DriveWarrendale, PA하나 50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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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치기 오거"의 매일, 조금 가벼운 마음으로 문장을 소개한다. SAE J30일 6다면 어떤 sound라고 분도 많이 온 이다니다. 그러나 자율주행 수준이라면 자율주행차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던 분은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SAE(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는 국가기관이 아닙니다. 자동차 관계 종사자들이 모여서 정보 교류를 하는 모임입니다. 그러나, 그 조직에서 자동차 관련의 "다만"을 정하면, 거짓 없이 거의 모든 미국 자동차 관련 종사자가 따르기 때문에, 그 영향력이 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보면 그대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영향력은 자율 주행 자동차 그대로를 결정할 때 빛을 날렸지만 이미 NHTSA국가 기관에서 자율 주행 차의 수준을 분류하는 단계를 정의하고 사용하고 있었지만, SAE가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을 정의하는 J30일 6을 발표하고 완전히 세계 그대로 되었습니다. 이것이 거짓 없이 거의 자율주행을 개발하는 모든 장소에서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 SAE로 이번에 J30일 6에 있던 그래프를 new갱신했다고 한다. 비교에서는 위의 두 그래프를 보고 바로 달라진 부분을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특별히 한글로 번역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순히 참고를 위해) 이번 글을 접하면서 SAE가 고민한 흔적을 조금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새롭고자기온그래프는이미기존의많은자동차회사에서본인들만의방식으로더이해하기쉽게단순화된그래프를제공하고있습니다. 그러나 SAE가 J30일 6이라는 그대로 소개를 한다는 것은 조금은 다르게 볼 수 있습니다. 개별 중소기업의 자율주행에 대한 정의가 다를 경우, 그대로의 의미가 퇴색될 수 있습니다. 이런부분의불신을없애고아이를위한계획으로가장크고소비자입장에서단순화된소개를한것같습니다. 자동차를 구입할 때 ADAS의 어떤 기능이 자율주행차 수준까지인지 소비자에게 통일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옵션 선택을 신중하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자동차를 판매하는 사람들이 '제대로 정보 없이 우리 차는 완전 자율주행차입니다.' 등 잘못된 정보를 소개하고 소비자를 우롱하는 상태를 막기 위한 모습도 보여줍니다. 실제로 영업사원이 그렇게 많이 공부를 한 것은 아니니까요. 최근의 기술입니다. 완전히 자동이에요. 이렇게 판매하는 경우가 많아서요. 물론판매가학문탐구를위한행위가아니기때문에열심히공부할필요는없지만그래도약간제대로된정보를전달해주시는분들이약간신뢰를주시는게아닐까요? 제가 이번 소식을 예기를 접하면서 우리가 얼마나 자주자주차 부분에서 그렇게 sound 늦어지고 있는지를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물론 SAE도 본인의 이익을 위해 산업에서 주도권을 잡기 위해 노력하는 이익단체입니다. 하지만 그런 만큼 이들이 가진 역량을 가장 크게 발휘해 국가정책에 영향력을 높이는 데 이용하고 있습니다.예전에 제가 NHTSA가 우버문재다음 도로주행을 위한 무료 결정을 위해 SAE에 프로젝트를 요청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만큼 괜찮음들의 일에서 전문성을 가장 크게 발휘하는 모습이 우리와 다소 다르지 않을까. 단순한 로비를 위한 조직이 아니라 제대로 된 기술적 기반을 구축해서 국가 정책에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그런 움직이는 조직 회원의 이익을 가장 크게 반영하면서 자신의 목을 낼 수 있는 강력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우리도 단순히 특정 사항에 대해 이익을 위해 로비를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만의 '그냥'을 제시할 수 있는 분위기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한국 시장이 미국의 그것과 비교하고, 작은 것에 그런 그냥 무우이우이을 시도할지 모르겠지만, 우리는 이미 자동차 생산량 5위로 상승한 중소 기업을 가지고 있쟈싱라이다니다.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요?쓰다보니 새치기하는 일이 길어졌네요. 가볍게 쓰려고 했는데... 한글로 번역된 자율주행 수준에 대한 정리는 아래 제 글을 참고하세요.


    ◆ 20일 8년 2월에 발표한 문자 틈 웅데우에서 설명하는 소비자 친화적인 차트이다. (20일 8/일 2/일 4추가)


    그렇기 때문에 자율주행차가 아닌 운전자 보조시스템 수준의 ADAS에 대한 글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조금 더 이해가 쉬울 것 같습니다. 위의 새로운 그래프의 왼쪽에 실장되어야 하는 기능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김 1확인하면 위에 새로 업데이트된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에 대한 기사가 게재되었어요. 기술적 관점에서 레벨 3의 기능이 기존에 레벨 3을 구현했다고 언급한 자동차 기업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이야기네요. 관련 기사를 처음 붙입니다. 참고를 파라프입니다.(20하나 8/9/5)


    p.s 검색으로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으실 수 없다면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희망의 스토리이 않으시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앞서고 J3016 새로운 그래프가 틀리면 스토리보다 했습니다. SAE의 답신으로 해당 사이트를 삭제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으나, 실제로 아래 링크 사이트가 삭제된 상태이다. 나중에 수정한 자료가 올라올 수도 있어요. 아니면 다른 사이트에도 올라올 수도 있어요. 빨리 대처하네요. 괜히 물어봤고, 하는 소견도 하고.혹시 나중에 본인이 혼과인이 될까봐 걱정도 되고. (20180911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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